사소한 겁니다만... 상품 Q&A - 고창마켓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사소한 겁니다만...

고창마켓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먼저 저희 높을고창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관심있는 조언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데로 생산업체(농가)의 생산과정 및 이야기을 전달할 고창의 이야기 메뉴 내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의 미흡한 상품설명 등을 보완 수정하여 고객님들께서 믿고 구매 하 실 수 있는 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고향인지라 높은고창몰 오픈소식에 고향산천에서 나온 좋은 식재료를 손쉽게 먹을 수 있겠구나하고 기뻤습니다.


오픈 카카오방송도 보니 여러업체가 참여하여, 갖가지 농수산물을 판매하는거 같아 좋았습니다.


결제시 카카오페이 지원도 좋았으나, 오류로 인하여 접근이 쉽지 않았구요. 결국에는 카드결제로 주문했습니다. 


이거 저것 구경도 많이 했지만, 상품설명이 안되있거나, 미흡한게 많더이다.  


그래도 고창군청에서 발벗고 나서서 하는 일인데, 소비자가 쉽게 접근하고 물품에 대한 정보도 제대로 알고 구입할 수 있게 해야 한다고 봅니다. 동영상이나 물품 생산과정, 생산업체 내부 사진도 첨부한다면 더 좋겠네요.


소비자가 한 두번 왔다가는 그런 쇼핑몰이 되지 않도록 부디 당부드립니다. 


구입한 장어 1kg 2개에는 소스 소금 생강도 2개가 들어 있거나, 2개용량으로 된게 들어 있어야 한다 봅니다. 사소한거에 등 돌리는게 소비자 이거늘  아이스팩과 장어만 2개들어있네요. 판매자가 귀찮았거나 실수한거로 보입니다. 늘 소비자에 시선으로 생각하는 높을고창몰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수고하십시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7 [고창선운산풍천장어] 자포니카생장어 민물장어 1kg 사소한 겁니다만... 설**** 2021-04-23 20:28:17 58
40    답변 사소한 겁니다만... 고창마켓 2021-04-27 09:38:20 70
SEARCH
검색